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DB손해보험 고객센터 안내

미스터미스 2019. 2. 14. 12:18


DB손해보험 고객센터 안내

손해보험협회는 다양한 민원 등 소비자 불편에 대한 신속한 해결을 위해 현재보다 한층 더 실질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손해보험 상담센터를 2019년 2월 14일부터 확대운영한다고 합니다. 소비자 불편 해소를 통해 불필요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. 오늘은 DB 손해 보험 고객 센터 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DB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-0100 입니다. 보험계약대출/신용대출 1544-0100, 1661-2200 담보/신용대출, 1566-1040 보험금청구, 1688-0100 방카슈랑스, 1566-0100 TM전용상품(장기), 1566-0000 TM전용상품(자동차), 1600-0100 인터넷전용상품, 1566-0161 외국인전용상담, 1670-5420 환경책임보험콜센터, 010-9460-1234 청각장애인 문자전용 서비스(긴급출동/자동차사고접수) 입니다. 또한 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 챗봇 상담서비스로 보험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


DB 손해 보험 고객 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-0100평일(월~금) 상담시간은 09:00~18:00으로 서비스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


DB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-0100 토요일 상담시간은 09:00~13:00까지이며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
DB 손해 보험 고객 센터 대표 전화번호 1588-0100 야간/일요일/공휴일 상담시간은 일요일/공휴일은 24시간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


DB손해보험 고객센터 방문의 경우 업무시간은 평일 09:00 ~ 17:30(토/일/공휴일 제외)입니다. 고객서비스센터 방문없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처리 가능한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. ▶ 지점 및 서비스망 찾기



DB 손해 보험 온라인창구 서비스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
이상과 같이 DB 손해 보험 고객 센터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시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댓글